[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주)기영에프앤비(대표:강인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감스트 감독의 대한민국 대표팀 메인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킹스 월드컵 2025'는 스페인 전 레전드 축구선수 제라드 피케가 은퇴 후 스페인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창설한 7인제 축구 리그 '킹스 리그'에서 개최하는 대회다.
미국,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브라질, 아르헨티나, 일본, 대한민국 등 총 16개 국가가 참가하며, 각국을 대표하는 축구 스타들이 나선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감스트 감독이 함께하며 오는 1월 2일에 시작되는 1라운드에서 네이마르, 카카가 속한 브라질과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킹스 월드컵 이전에도 ‘감스트 진짜 축구 감독되다’ 콘텐츠의 메인 파트너로 참여하며 감스트 감독과의 인연을 이어왔다. 이번 킹스 월드컵에서도 감스트 감독의 대한민국 대표팀 메인 파트너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가맹점의 성공 창업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광고 협찬을 진행해왔으며, 이전 '감스트 진짜 축구 감독되다' 콘텐츠 협찬으로 검색량과 매출 등 다방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감스트 감독의 대한민국 대표팀 메인 파트너로서도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며,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하고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을 선택한 가맹점주님들께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