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이마트가 1월 1일(수)부터 1월 5일(일)까지 5일간 새해 첫 할인행사인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2025년 새롭게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이마트라서 가능한 초저가 수준의 ‘가격 경쟁력’과 단독 출시 등의 ‘상품 경쟁력’을 더했다.
새해 첫 포문을 여는 ‘고래잇 페스타’는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모은 ‘고래잇템’(고래잇+아이템) 14종과 카테고리별 2개 이상 구매 시 50%를 할인하는 등 고객이 ‘정말 싸다’라고 느끼는 수준의 ‘응(%)’가격으로 구성된다.
고래잇템 대표 상품은 한우와 돈육으로 고객들이 대형 할인행사에서 가장 기대하는 품목인 만큼 1월 1일(수)~2일(목)에는 ‘브랜드 한우 전품목(냉장, 국내산)’을, 3일(금)~4일(토)에는 ‘국내산 돈 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한다. ‘국내산 돈 삼겹살/목심’은 100g당 행사가 1,490원이다.
※행사카드: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NH농협, 우리, 롯데 (단, KB국민BC/신한BC/NH농협BC 제외)
수산 대표 품목으로는 ‘국산 데친문어’를 5일 내내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해 100g당 2,980원에 판매한다. 8월부터 25톤의 물량을 비축해 최근 5개년 최저 수준의 가격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카드: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NH농협, 우리, 롯데 (단, KB국민BC/신한BC/NH농협BC 제외)
딸기도 고래잇템으로 선정됐다. 1일(수)~2일(목) 양일간 딸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하며, ‘물가안정 사과(4~8입)’는 500톤을 확보하여 5일 내내 행사가 5,9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단독 상품인 ‘다이슨 V12 Origin Fluffy’ 청소기는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25만원 할인한 행사가 37만8천 원에 판매한다. 구성품을 단순화하여 가격 경쟁력을 높인 이마트 단독 모델이다.
※행사카드: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롯데 (단, KB국민BC/신한BC 제외)
고래잇템을 3개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이마트에서 쓸 수 있는 현금성 포인트인 e머니 2천점을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1만명, 1/15(수) 적립예정이며 구매 전 e머니 동의 및 신세계포인트 적립이 필수다.
또한 이마트는 ‘고객이 응(%)할 때까지’ 할인혜택을 강화한다는 컨셉으로 3일(금)~5일(일) 3일간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주요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골라담기 등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봉지라면과 빅파이, 몽쉘 등 파이류, 즉석 국탕과 껌 전품목을 품목별 각 3개 골라담기 9,900원에 판매하며, 고추장/된장/쌈장, 냉동 교자만두 11종, 국산두부, 냉장 우동 2인, 제로 탄산음료, 냉동 피자와 핫도그 등은 품목별로 각 2개 이상 구매 시 50%를 할인한다.
이 외에도 바디로션, 면도기/8입날, 핸드워시, 헤어염모제와 전동칫솔 등 일상용품 각카테고리 대상으로도 품목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이에 더해, 고래잇 페스타가 이어지는 5일 내내 영양제, 퍼실/퍼울/피지/비트 세탁세제, 코디 베이지 소프트 화장지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며, iPhone 16 전품목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15만 원을 할인해준다. ※iPhone 구매 행사카드: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롯데 (단, KB국민BC/신한BC 제외) ※iPhone 16 Plus/Pro/Pro Max 제외
이마트 정양오 전략마케팅본부장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이마트 만의 상품∙가격 혁신 노하우를 담은 파격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이 장바구니 비용 절감을 제대로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마트는 12월 27일(금) ‘고래잇 페스타’ 새해맞이 슈퍼세일 영상을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고객을 향한 이마트의 응답으로 고래잇템과 행사 상품들의 고래잇(Great)한 가격을 소개하며 한 해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