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18차 완판 기록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페셜 케어 전문브랜드 콤마나인(comma, nine)이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모공 및 탄력 케어 제품 ‘포어 타이트 페이셜 클레이 팩’과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콤마나인은 2019년 설립 이후, 번거로운 가루형 석고팩을 간단한 시트형으로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콤마나인은 피부가 필요로 하는 디테일에 집중하고, 정교하게 완성된 제품과 솔루션으로 휴식과 케어, 즐거움 등이 결합된 특별한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리뉴얼 출시된 ‘포어 타이트 페이셜 클레이 팩’은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모공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포어 타이트 페이셜 클레이 팩’은 또 특허 성분 탄닌(Tannin) 이 과잉 피지를 억제하고 모공을 조여 피부 윤곽을 개선하는 게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랑스산 천연 클레이 피부에 자극 없이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하여 손상 없는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고 특수 메쉬 시트는 뛰어난 밀착감으로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해 피부 탄력 역시 강화한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슈퍼푸드 아티초크 추출물은 항산화, 미백, 항염 효과로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며, 생리활성물질,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며 “임상 결과 단 1회 사용 후에도 피지 개선, 모공 수 감소, 피부결 개선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은 코와 나비존 전체를 관리하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 모공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나비존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고 저자극 필오프 방식으로 피부 손상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다.”며, “와이드 메쉬 시트는 코뿐 아니라 나비존 전체를 커버하여 확장된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탄력 또한 강화해 관리를 돕는다”고 밝혔다.
콤마나인은 이번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콤마나인 신제품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을 3,000원 배송비만으로 체험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콤마나인의 브랜드 철학인 PAUSE, PLAY, BEGIN 컨셉에 맞춰 5만원 이상 구매시 7만원 상당의 18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기존 제품의 뛰어난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패키지와 브랜드 스토리를 재정비하고 집중 케어가 가능한 노즈팩을 출시, 소비자에게 더 큰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노력 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K-뷰티 브랜드로서의 확장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