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박현규 기자] 럽디는 이별, 파혼, 커플 상담 및 재회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싸우지 않고 쌓이지 않는 연애'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러나 럽디의 서비스는 단순히 재회에 그치지 않는다. 재회 상담을 넘어서 고객들의 연애를 어렵게 만드는 심리적 요인과 습관을 분석해 심층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그렇기에 럽디는 새로운 연애를 준비하거나 연애를 힘들게 하는 요인들에 대해 깊이 있는 분석도 진행한다. 상담사들은 이 과정에서 연애뿐 아니라 일과 가정환경, 개인의 성향 등이 연애 패턴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럽디 김나라 대표는 "고객들의 전반적인 습관 행동과 환경이 연애에 직결되는 만큼 이를 개선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럽디는 고객들이 실제로 삶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습관 교정 상담을 같이 진행한다. 실제 럽디의 내담자들 중 다수는 재회를 넘어서 인생 전반이 변화했다는 피드백을 남기고 있다. 상담사들은 연애 문제 해결뿐 아니라 고객들이 더 당당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화법, 일상 습관, 감정 관리, 외모 관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 습관 교정 솔루션을 꾸준히 적용시킨다.
습관 교정 상담은 각 고객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각자의 필요에 맞는 목표 설정과 행동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럽디의 상담사들은 "각 고객마다 꾸준히 이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렇기에 럽디 상담사들은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다분야 교육을 받고 있다. 럽디 상담사들은 연애 상담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삶 전반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럽디는 고객들이 더욱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