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박현규 기자]글로벌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인 FD블록체인이 세계적인 크립토 벤처 캐피털인 Victus Capital과 함께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전략적 투자 유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FD인터내셔널은 크립토 프로젝트들에게 재정적 유동성을 공급하여 각 프로젝트가 더욱 활성화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FD인터내셔널은 블록체인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사업 기획, 전략 수립, 기술 개발, 마케팅, 투자 유치까지 전방위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필리핀 팔라완의 고등학교와 MOU를 체결하여 현지 학생들에게 블록체인 전문 교육을 제공하는 등 글로벌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협력은 FD인터내셔널이 전 세계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그들의 성공을 뒷받침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Victus Capital은 블록체인 및 디파이(DeFi) 인프라에 대한 초기 투자로 주목받는 글로벌 크립토 벤처 캐피털이다.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크립토 프로젝트 지원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여러 프로젝트가 안정적인 재정적 기반을 마련하도록 돕고 있다.
FD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Victus Capital의 투자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5,000만불 규모의 재정적 유동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 프로젝트가 재정적 안정성을 확보하고 플랫폼 운영을 원활히 하여, 투자자들에게는 더욱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투자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FD인터네셔널 관계자는 "투자 유치를 통해 프로젝트들은 안정적 재정 기반을 다지게 되고, 투자자들은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투자 수익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과 투자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FD인터내셔널이 설립된 이유 중 하나"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