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월드 보스 레이드 업데이트

  • 등록 2025.03.26 12:28:57
크게보기

월드간 최상위 전장 콘텐츠 '서릿발 절벽'...핵심 아이템 보상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규 콘텐츠 '석상' 추가
4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정령 획득 기회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최상위 전장 '서릿발 절벽'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서릿발 절벽'은 월드 간 전투가 벌어지는 최상위 전장 콘텐츠다. 총 4마리의 필드 보스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이며, 전장에서 3마리의 중간 보스를 먼저 쓰러뜨리면 최종 보스가 등장한다.

 

전투 중 중간 보스를 처치하면 최종 보스와 전투할 때 유리한 버프를 연맹(연합) 단위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는 각 보스로부터 가치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연맹 간의 원활한 소통과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하다.

 

또다른 신규 콘텐츠로 '석상'이 추가됐다. 한국적 디자인으로 제작된 석상을 성장시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콘텐츠다. "석상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가 25레벨을 달성 이후 활성화된다. 성장 재료로는 '신비한 흔적'이 사용된다 '신비한 흔적'은 필드 사냥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1주년 전야제로 넷마블은 게임 출석만 해도 전설 정령 소환에 도전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4월 1일까지 게임에 7일차 접속한 이에게 ‘희귀 등급 확정 4 종 소환권’을 제공한다. 미션을 달성하면 '신비한 흔적'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연맹 성장에 기여하면 연맹 주화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이 열린다.

최태호 기자 ugaia7@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