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7일 송파구청에서 송파구,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미혼모 및 한부모가정을 돕기 위해 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뉴트리원 권진혁 대표, 서강석 송파구 구청장,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 등이 참석했다. 뉴트리원은 금번 업무 협약을 통해 본사가 위치한 송파구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인 미혼모,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생계비 지원에 동참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트리원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설립한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다. 기부 물품은 전국에 위치한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발생한 수익금은 송파구 내의 취약 계층에게 전달된다.
이번 업무 협약은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 산하의 CSR 활동 일환으로서 진행된다. 비비랩은 내면과 외면의 신체 전체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여성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비랩은 금번 CSR 캠페인을 발단으로 여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늘려갈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지역사회 내에 진정성 있게 전파하고자 금번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한부모 가정은 영양결핍 등의 문제에 노출되기 쉬운 만큼 지역사회에서부터 건강한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절감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