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요양병원 강남점, '환자 중심' 가치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

  • 등록 2025.05.15 11:52:05
크게보기

포레스트요양병원 강남점이 환자 중심의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면서도 최상의 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노인 질환 및 말기 암 환자들에게 불필요한 비급여 치료를 강요하지 않고, 환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포레스트요양병원 강남점은 유방암, 갑상선암, 자궁경부암, 위암, 간암 등 다양한 암 환자와 요양이 필요한 노인 환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비급여 치료만으로 입원이 가능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병원 관계자는 “병원은 환자의 입장에서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치료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평일 입원이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주말 단기 입원 서비스도 운영하며 환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포레스트요양병원 강남점은 암 면역 센터를 통해 '통합 암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환자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대 표준 암 치료법과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한의학을 융합하여 환자들에게 최적화된 포괄적인 치료 접근법을 제공한다. 환자들은 수술 전후, 항암 치료 전후 등 치료의 모든 단계에서 체계적이고 맞춤화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통합 치료 방식은 환자들에게 신체적,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고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병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포레스트요양병원 강남점 이대연 원장은 “환자 중심의 운영과 공중보건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병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기자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