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4인 던전 '홍염의 신전' 업데이트

  • 등록 2025.08.27 15:26:59
크게보기

거대 보스 등장...협업과 구조물 활용한 플레이 요구
신규 성장 요소 '연금의 나무' 통해 신규 장비 획득
여름 휴가를 망치러 온 이벤트 보스 '모히띠악' 등장
‘정령/탑승물 재합성권’ 및 ‘무기 외형 재합성권’ 이벤트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신규 4인 던전 및 성장 요소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4인 던전 '홍염의 신전'은 화염 거인 '볼카르'가 등장하는 던전이다. '홍염의 신전'은 기존과는 다른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거대한 보스와의 전투가 핵심이다. '볼카르'를 처치하려면 강력한 화염 공격을 피하며, 파티원들 간의 전략적인 협업과 공간 구조물을 활용한 플레이가 요구된다.

 

신규 성장 요소 ‘연금의 나무’는 사용 빈도가 줄어든 다양한 장비들을 새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의미 있는 장비로 재탄생시키고 더 높은 가치의 아이템 획득에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할 수 있고, 등록된 장비 등급, 강화도에 따라 획득 가능한 장비의 종류에 달라진다.

 

여름을 맞이해 시즌 이벤트 보스로 '모히띠악'이 등장한다. 여름 휴가를 방해하는 '모히띠악'을 처치하면 '명예 주화', '정령/탑승물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용병 성장 7일의 도전▲이벤트 석판 추가▲홍염의 신전 토벌 작전▲파티 던전 정복 특별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정령/탑승물 재합성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내달 24일까지 열린다.

 

‘무기 외형 재합성권’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오는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9월 10일에는 강화에 실패한 태고 장신구 중 최고 강화 실패 이력을 기준으로 ‘태고 장신구 선택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최태호 기자 ugaia7@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