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iM푸드트럭 여름 마케팅 실시

  • 등록 2025.08.27 15:32:16
크게보기

8월 거래 업체 ‘아이스크림’ 배달 … 새로운 브랜드 컬러 민트 현장 마케팅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 계절감을 반영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거래 업체를 찾아가 아이스크림을 전달하는 ‘iM뱅크가 드리는 한 입의 여름, iM 여름드림(Dream)’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8월 한달간 진행된 본 이벤트는 1일 평균 4개 업체를 방문해 총 80개 업체를 찾아 보냉백에 아이스크림을 담아 전달하는데, iM푸드트럭이 현장을 찾아 직접 전달하는 현장 밀착 형식으로 진행된다. 움직이는 이동 카페인 iM푸드트럭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장을 찾아가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유대감을 강화하는 iM뱅크의 대표 현장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같은 행사는 주로 우수 거래처와 지역 행사 등을 찾아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지난해 시중은행 전환 후 iM뱅크의 새로운 사명과 리뉴얼된 로고의 주요 컬러인 민트로 랩핑한 차량을 선보이며 보다 넓은 고객들과 만나고자 다양한 지역을 찾고 있다. 

 

시중은행으로 전환한 첫 해인 2024년에는 서울 주요 오피스 상권을 찾아 무료 음료를 제공하고 굿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고객 밀착 마케팅으로 활용한 바 있다. 올해 여름에는 한층 더 시원한 경험을 전하고자 아이스크림 배송 서비스를 추가 운영한 것이다.

 

지난 25일에는 ㈜금창을 찾아 보냉백에 담은 아이스크림 600개를 전달하고, iM뱅크의 새로운 사명과 활동을 적극 홍보했다. ‘iM뱅크가 드리는 한 입의 여름, iM 여름드림(Dream)’ 이벤트는 오는 9월 5일까지 전국 각지에 순차 배송되며, 추후에도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 서비스를 연중 운행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8년째 운영 중인 iM푸드트럭은 계절과 이벤트에 맞춘 메뉴와 콘셉트로 현장과의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서 대구의 여름처럼 뜨거운 열정으로 함께한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하면서 “늦여름의 한가운데에서 전달하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처럼 반갑게 고객과 동행하는 iM뱅크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