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성형외과, SK인천석유화학 노조와 진료 협약 체결

  • 등록 2025.09.09 14:01:29
크게보기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모모성형외과가 SK인천석유화학 노동조합과 직원 및 가족의 모발이식과 두피 건강 증진을 위한 진료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모모성형외과는 SK인천석유화학 직원과 직계 가족들에게 모발이식, 두피케어 등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모성형외과는 국내 3000여명의 얼굴형 및 선호 스타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퍼스널 라인 디자인 모발이식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모낭분리사 직접 고용을 통해 모발이식 가격을 합리화하고 한 원장이 1명의 환자를 관리하는 원장 책임제 등 차별화된 사후 관리 시스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로봇 모발이식 시스템 아타스iX'를 도입, 모발이식의 정밀성과 안정성을 높이며 업계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SK인천석유화학 노동조합 관계자는 “이번 진료 협약에 함께해 준 모모성형외과 김승준 대표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SK인천석유화학 직원 및 가족들의 탈모치료와 두피 건강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승준 모모성형외과 대표원장은 “세계 화학 산업을 선도하는 국가대표 기업과 뜻깊은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1000만명 이상이 겪고 있는 탈모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