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타바스코®, 애슐리퀸즈와 시푸드 시즌 스페셜 메뉴 선사

  • 등록 2025.09.11 10:17:41
크게보기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 애슐리퀸즈 시푸드 시즌과 협업
타바스코® 소스 샘플러와 스페셜 메뉴로 매운맛의 즐거움 확대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타바스코® 소스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오뚜기는 타바스코®가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와 함께 특별한 매운맛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11월 26일까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애슐리퀸즈의 사랑받는 행사 중 하나인 ‘시푸드 시즌’과 함께한다. 올해는 ‘폴링 인 시푸드,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주제로 제철 해산물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여기에 오뚜기 타바스코® 소스를 더해 신선한 메뉴에 깊이 있는 매운맛을 가미했다.

 

이번 협업에서는 타바스코® 소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 마련됐다. 전 매장에서 제공되는 타바스코® 소스 샘플러를 통해 할라피뇨 핫소스(1단계), 치포틀레 소스(2단계), 오리지널 핫소스(3단계), 스콜피온 소스(5단계)까지 단계별 매운맛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할라피뇨 핫소스는 10월 중에 추가될 예정이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먼저 선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타바스코®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시즌 대표 메뉴로는 북아프리카 전통 고추 페이스트인 하리사에 타바스코® 핫소스를 더해 풍성하고 이국적인 매운맛을 선사하는 ‘하리사 피쉬 필렛 위드 타바스코® 핫소스’가 샐러드바에 준비된다.

 

이와 함께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치포틀레 소스로 만든 특제 BBQ 소스를 곁들여 깊고 스모키한 풍미를 더한 ‘서프 앤 터프 스테이크 위드 타바스코® 치포틀레 소스’를 별도 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멕시칸 살사마차 포크&캐비지슬로 with 타바스코® 핫소스', '타르틴 스프레드 바 with 타바스코® 소스' 등 다채로운 콜라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콜라보 메뉴뿐만 아니라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타바스코® 소스를 애슐리퀸즈 전 매장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타바스코® 소스의 활용도를 널리 알리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