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홈윈도우, '홈페스타' 창호대전개최…48개월 분할납부 도입

  • 등록 2025.09.25 12:21:04
크게보기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청암홈윈도우는 창호 교체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홈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48개월 장기 분할납부 시스템을 제공하며, 최대 500만원 상당의 무상 업그레이드 및 옵션 제공을 포함한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거 환경 개선을 지원하고 창호 시장 활성화를 모색할 방침이다.

 

'홈페스타' 캠페인의 핵심은 고객의 금융 부담을 경감하는 데 있다. 청암홈윈도우는 창호 업계에서 유일하게 48개월 분할납부 시스템을 제공하며, 할부 이자의 50%를 지원한다. 또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창호 교체 비용을 유연하게 납부할 수 있도록 했다.

 

청암홈윈도우 관계자는 "고가의 창호 교체가 경제적 부담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장기 분할납부 제도 도입을 통해 소비자들이 재정적 제약 없이 주거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청암홈윈도우는 선착순 500명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홈윈도우창 또는 LX 뷰프레임 스탠다드창 시공시 100만원 상당의 주방창을 LX주방시스템창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한다. 또 일반 방충망을 200만원 상당의 추락방지 안전방충망으로 무상 교체해 안전성을 강화한다.

계약자 전원 내부창, 외부창 구분 없이 모든 창호에는 TPS단열간봉, 로이코팅유리, 아르곤가스 주입 등 고성능 단열 패키지가 기본 적용되어 냉난방 효율 증대 및 실내 환경 개선에 기여해 신축아파트급 이상의 성능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윈드클로저, 기밀레일캡, 방충배수캡, Non실리콘, 자동/반자동 핸들 등 기밀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창호 부자재들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유튜브 또는 카카오톡 스마트 채널 구독 시 각각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청암홈윈도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화 KS 인증 창호공장을 운영하며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있다.

 

또 창호 업계 최초로 14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며 '실버버튼'을 수상하는 등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025년 한국일보 상반기 히트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청암홈윈도우 관계자는 "이번 '홈페스타' 캠페인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주거 환경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정책을 통해 합리적인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