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는 11월 5일 열리는 신규 월드 ‘페일러’에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리니지W는 28일 소통 생방송 ‘채널W’를 통해 ▲신규 월드 ‘페일러’ ▲신규 클래스 ‘귀검사’ ▲신규 아레나 던전 ‘신수의 땅’ 등 4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되는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용자는 11월 5일부터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월드 페일러는 게임내 재화 ‘아데나’를 활용하는 경제 특화 월드다. 이용자는 장비, 변신, 마법인형 등을 모두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페일러 월드에서는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는 ‘하이퍼 부스팅 던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규 월드 오픈 이후 3주 동안 다량의 아데나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리니지W는 29일 오후 6시부터 11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페일러 월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월드 오픈 후 ▲4주년 출석체크 두루마리 ▲사용 시 정해진 확률에 따라 최대 50억의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는 ‘페일러의 황금 상자’ ▲펫 1종과 육성 아이템이 포함된 ‘펫 분양 지원 상자’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이벤트 영웅 변신/마법인형 도전권이 1장씩 포함된 ‘페일러의 성장 지원 상자’를 모두 받는다.
기존 월드 이용자들은 11월 19일까지 ‘4주년 전야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체크’를 활성화하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이 포함된 ‘4주년 전야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14일 동안 출석을 통해 ‘+5 빛나는 면갑/티셔츠/견갑 상자’, ‘상급 균열/악몽의 귀걸이 상자’,’ 용마석 상자’, ‘영웅 각인 무기 파편’ 등 아이템의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