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신세계까사가 오는 10월 30일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쓱데이’에 참여해 까사미아, 마테라소, 굳닷컴 등 주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역대급 할인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연중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까사미아는 가을 시즌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중심으로 ‘캄포’ 소파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하고, 일부 품목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제품 ‘캄포 구스’ 소파는 사양별 최대 25%, ‘캄포 구스 펫소파’는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캄포 구스는 프리미엄 구스 페더를 적용하고 항균·발수 기능을 강화한 자체 개발 원단 ‘캄포 쉴드’를 사용해 내구성과 편안함을 모두 높였다.
이와 함께 ‘캄포 럭스’, ‘캄포 레더’, ‘캄포 미니’ 등 라인업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하며, ‘르망’, ‘아스티’, ‘로네’, ‘코번’ 등 인기 소파 라인과 리클라이너, 러그, 조명, 주방용품 등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는 ‘포레스트 컬렉션’ 프리미엄 매트리스(클라우드·블랑쉬·베이·브리즈)를 최대 35% 할인하고, 매장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커버나 베개솜을 증정한다. 최상위 라인인 ‘헤리티지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침대 프레임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풍성한 온라인 한정 이벤트가 마련됐다. 12%·2만5천원·2천원 쿠폰으로 구성된 3종 쿠폰팩과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자정마다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선착순 쓱데이딜’이 진행된다. 또한 LG 스탠바이미2, USM 할러 시스템 등을 경품으로 한 ‘래플 이벤트’와 굳포인트 페이백 행사도 함께 열린다.
이번 쓱데이를 기념해 굳닷컴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메시지와 함께 프리미엄 리빙 아이템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으로, 까사미아의 감도 높은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을 제안한다. 서비스 오픈을 맞아 ‘루미르’, ‘아뜰리에슈’ 등 15개 브랜드의 단독 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기획전도 열린다.
신세계까사는 쓱데이 종료 후에도 3일간 ‘애프터 쓱데이’ 행사를 이어가며 혜택을 확대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쓱데이’는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본 프리미엄 가구와 리빙 제품을 연중 가장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고객에게 신세계까사만의 감도 높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씬(SCENE)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