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루비로 물드는 겨울 한정 ‘프레스티지’ 메뉴 선보여

  • 등록 2025.11.10 09:45:45
크게보기

스테이크·랍스터 담은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맞춤형 프리미엄 플래터
김치볶음밥 아웃백 스타일로 해석 ‘K-라이스 핫 플레이트’
홀리데이 무드 연출…루비 포인트 인테리어·스페셜 디저트로 연말 감성 자극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올 연말을 맞아 ‘RUBY THE WINTER’를 테마로 한 겨울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 ‘루비로 물드는 겨울, 아웃백이 전하는 빛나는 순간’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연말 모임과 파티에 어울리는 고급 스테이크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가장 눈에 띄는 메뉴는 프리미엄 라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이다. 꽃등심 스테이크와 탱글한 랍스터 테일 2개가 함께 제공되며, 고객이 최상급 소고기 부위 4종 중 3가지를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럭셔리 플래터’ 형식이다. 와사비 크림, 치폴레 쌈장, 루비 시즈닝 등 다양한 풍미의 가니쉬로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돼 희소성까지 갖췄다.

 

한국 고객을 위한 특별 메뉴 ‘K-라이스 핫 플레이트’는 김치볶음밥에 아웃백 스타일의 풍미를 더한 메뉴로, ‘세계를 한국으로, 한국을 세계로’라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미식 철학이 반영됐다. 해당 메뉴는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 주문 시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 역시 주목할 만하다. 풍부한 마블링의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랍스터 테일, 적채 글레이즈, 고구마 칩 가니쉬, 방울토마토 피클, 브뤼셀 스프라우트 등 4가지 사이드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콰트로 사이드 샘플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루비 썬더 프롬 베리 원더’는 초코 브라우니 위 라즈베리 소르베와 핑크 휘핑크림을 올려 화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루비 석류 그라니따’와 ‘루비 와인 스파클링’은 청량함과 은은한 풍미를 더한 음료로, 프리미엄 다이닝의 마무리를 책임진다.

 

아웃백은 전국 매장에 루비 컬러를 활용한 홀리데이 장식을 도입해 고객이 입장하는 순간부터 연말의 설렘을 느끼도록 연출했다. 잠실점은 특별 모델 매장으로 운영돼 더욱 풍성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아웃백 정필중 전무는 “이번 ‘RUBY THE WINTER’ 신메뉴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모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아웃백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메뉴”라며, “화려한 비주얼의 스테이크와 랍스터, 그리고 루비 테마 가니쉬가 어우러진 아웃백의 신메뉴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