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대상펫몰’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메리선물 반짝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반려동물을 위한 보양죽과 간식 등을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 한 해 사랑받은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더 많은 반려동물이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다.
먼저, '닥터뉴토'는 맞춤형 영양소 설계로 반려동물의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주는 인기 제품 ‘탄단지 프로틴 케어 펫밀크’ 등 6종을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뽀시래기'는 급속 동결 건조로 원물의 영양소 손실을 줄인 ‘든든한 동결건조 간식’ 등 인기 제품 10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반려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스러운 세라믹 도자기 식기를, 반려묘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츄르 등을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짜개 숟가락을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인 무료 영화 티켓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연 24회까지 무료로 영화 관람이 가능한 티켓을 증정한다.
대상펫라이프 손유종 브랜드전략실장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고객 혜택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