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팩트’ 출시…차별적 고객경험 선사

  • 등록 2026.02.10 14:24:09
크게보기

기미 커버와 개선을 팩트 하나로 해결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
56% 수분 베이스+고함량 커버 파우더 농축 ‘워터-드롭’ 제형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LG생활건강 ‘오휘’가 강력한 기미 개선 효능을 지닌 ‘얼티밋 커버 데니어 팩트’를 출시했다. 단순한 기미 커버의 수준을 넘어, 사용을 거듭할수록 기미 증상 자체를 개선하는 고 기능성 에센스 팩트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가다.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팩트는 전 성분 함량 가운데 ‘56%’에 달하는 수분 베이스에 커버 파우더를 농축한 워터 드롭 제형이다. 얼굴에 바른 즉시 수분 에센스가 터져 나와 청량한 사용감으로 크림과 유사한 밤(Balm) 타입 제품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최대 함량인 ‘5%’나 함유해 기미 케어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재발 기미’를 단 2주 사용 만에 18.2%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 같은 기간 동안 피부 겉과 속 기미 전체는 12.4% 나아졌다. 특히 같은 오휘 브랜드의 ‘익스트림 화이트 나이아신아마이드 10% TX 멜라토닝 크림’과 함께 사용했을 때는 크림만 사용할 때와 대비해 기미 개선 시너지 효과가 2.3배 이상 향상되었다.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팩트는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슈퍼 콜라겐 콤플렉스™’과 ‘베이비 쟈스민 엑소좀’을 포함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도 전체 함량의 65% 함유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녹색과 청색 파우더를 적용해 칙칙한 기미 부위를 보다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24시간 지속력도 갖춰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팩트는 끈질기게 다시 올라오는 재발 기미 개선에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에센스형 팩트”라며 “메이크업을 하는 중에도 지속적으로 기미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품을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