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SK텔레콤은 설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설맞이 BIG 딜’ 특별 기획전을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대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에는 설화수 화장품, 축산농협 한우 세트, 스팸 선물세트 등 명절 선물로 수요가 높은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특히 티딜 단독으로 구성된 다이슨 패키지를 통해 스트레이트너와 에어랩 등 다이슨 인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거치대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T 래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모 기간은 2월 18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버버리 머플러,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기획전 정보는 티딜 앱과 PC 웹페이지, T월드 및 T멤버십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딜은 AI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SK텔레콤 고객 전용 커머스 플랫폼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을 강점으로 하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 전달이 가능하다.
김지훈 SKT 에이닷 사업 담당은 "이번 설맞이 특별 기획전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중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건전한 유통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