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설 연휴에도 고객센터 정상 운영

  • 등록 2026.02.13 10:26:14
크게보기

설 연휴 기간 내내 24시간 상담…금융사기 피해 접수도 실시간 대응
택배·명절 인사 가장한 보이스피싱 주의 당부…의심 시 즉시 신고 강조
‘꽝 없는 세뱃돈’·청소년 용돈 미션 등 설 맞이 이벤트도 진행
“설 명절 연휴 동안에도 안심하고 금융 서비스 제공”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설 연휴에도 고객들은 언제든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토스뱅크는 2026년 설 명절 연휴 기간에도 고객센터를 24시간 정상 운영하며, 연휴 중에도 끊김 없는 금융 지원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토스뱅크 고객센터는 단순 문의 상담뿐 아니라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피해 접수까지 실시간으로 대응한다. 명절 연휴 기간 금융 사고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체계를 유지, 고객들이 불편 없이 안심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설 연휴 동안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고객들은 토스 앱 내 1:1 채팅 상담과 카카오톡 채널, 전화(1661-7654)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대면 상담이 가능한 토스뱅크 라운지는 설 연휴 이후 정상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토스뱅크는 명절 전후로 급증하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에 대한 각별한 주의도 당부했다. 택배나 선물 배송 안내, 교통 범칙금 고지, 경조사 알림, 명절 인사를 가장한 문자나 전화가 빈번한 만큼, 출처가 불분명한 링크가 포함된 메시지는 누르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금융사기 피해가 발생했거나 의심될 경우에는 즉시 토스뱅크 고객센터나 수사기관에 신고해 추가 피해를 막아야 한다는 설명이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설 연휴에도 고객들이 필요한 금융 업무를 불편 없이 처리하고, 금융사기 피해 역시 신속히 접수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설 명절 연휴 동안에도 안심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뱅크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8일까지 토스 앱에서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세뱃돈 이벤트’를 운영한다. 23일까지는 만 7~16세를 대상으로 한 ‘설날 맞이 용돈 미션 이벤트’를 통해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명절 금융 경험을 제공한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