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오즈 리:라이트> 일본 공식 SNS 채널 개설

  • 등록 2024.12.06 16:11:51
크게보기

마스코트 ‘코네티’가 지구에 오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SNS 콘텐츠 선보일 예정
일본 공식 SNS 채널 통해 키비주얼, 캐릭터, 세계관 등 다양한 정보도 순차 공개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하이브IM은 6일, 마코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감성 애니메이션 RPG <오즈 리:라이트(OZ Re:write)>의 일본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하이브IM은 일본 공식 SNS를 통해 <오즈 리:라이트> 마스코트인 ‘코네티’가 게임 속 세계 어나더에서 이용자들을 만나기 위해 지구에 오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SNS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오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키비주얼과 캐릭터, 세계관 등 게임에 대한 소식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즈 리:라이트>는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연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7명의 리라이터와 함께 이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인연을 통해 판타지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 

최태호 기자 ugaia7@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