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게스트’s 프리뷰 영상 공개

  • 등록 2025.01.10 11:45:50
크게보기

석훈 PD, 인플루언서 ‘쵸피’·’효짱’과 ‘검은 발키리’와 캐릭터 클래스 소개
추가 사전예약 주화 지급하는 OX 퀴즈 이벤트 실시...23일 쇼케이스 진행
숨겨진 단서 통해 검은 발키리 찾아 싸우는 콘텐츠...타격감, 속도감 꿀잼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게스트’s 프리뷰’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총괄 디렉터 석훈 PD가 인플루언서 ‘쵸피’, ‘효짱’과 함께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대표 수동 콘텐츠 ‘검은 발키리’를 소개했다.

 

검은 발키리는 이용자가 필드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통해 검은 발키리를 찾아 싸우는 콘텐츠로 타격감, 속도감이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경험 수 있다.

 

또 출연자들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등장하는 실제 캐릭터 모습도 선보였다. 캐릭터는 ▲도끼와 방패를 휘두르는 ‘버서커’ ▲아군을 부활시키는 ‘스칼드’ ▲마법을 사용하는 ‘볼바’ ▲창을 휘두르며 빠르게 적에게 접근하는 ‘워로드’ 등 총 4개 클래스로 구분된다.

 

위메이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사이트에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문제를 풀면 사전예약 주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3일에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세부 콘텐츠와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최태호 기자 ugaia7@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