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칼럼] 방학 명절시즌, 군살제거 지방흡입 수요 늘어

  • 등록 2025.01.23 15:22:22
크게보기

최근에는 얼굴뿐 아니라 몸매에도 많은 이들이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운동이나 식단관리를 통해 개선하고 있다. 때문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방법을 검색해 진행하는 경우들도 있지만 쉽게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이는 꾸준함이 무엇보다 필요한데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꾸준함이 힘들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작심삼일로 돌아가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해서 군살을 제거할 수는 없는 것은 아니다. 지방흡입을 통해 군살을 제거할 수 있다.

 

특히 1,2월에는 방학시즌과 설연휴 명절이 껴있어서 대학생뿐 아니라 직장인, 주부 등 많은 이들이 성형외과를 찾아 자신의 바디에 맞는 지방흡입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실제 이 시기에는 압박복을 입어도 두꺼운 옷으로 가려질 수 있음은 물론 붓기 멍 등을 가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하다. 무엇보다 직장인들의 경우 굳이 휴가를 내지 않아도 설연휴 시즌을 이용해 진행하게 되면 5-6일이상은 쉴 수 있기에 회복기에도 적기이다.

 

지방흡입수술은 너무나 다양하지만 대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지방흡입수술은 바로 360도지방흡입이다. 가장 기본이고 우리가 생각하는 바로 그 지방흡입수술이라고 보면 된다. 360도 전체적으로 지방을 뽑아주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매끈한 바디라인을 볼 수 있으며, 팔뚝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등 부위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세이예스의원 오일영원장은 “뱃살이나 팔뚝살, 허벅지살 특정부위의 군살이 고민이라면 360도지방흡입이 탁월한 수술이 될 순 있지만, 수술전 개인의 지방량과 근육 분포도 등을 정확히 체크 후 진행되어야 하며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으며 이어 “바디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닌 환자의 바디라인에 맞는 맞춤형 디자인이 중요하다 때문에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필수다”고 조언했다.

<세이예스의원 오일영 원장>

기자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