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순, 북미시장 공략 본격화… 美·멕시코 이어 캐나다 코스트코까지 입점 확대

  • 등록 2025.03.22 09:00:00
크게보기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북미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미국과 멕시코에 이어 22일부터 한국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하며, 3월 말에는 캐나다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믹순은 이미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 몰과 멕시코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넓혀왔다. 이번 캐나다 코스트코 오프라인 입점은 북미시장내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중요한 성과로 평가된다.

 

코스트코는 전 세계 8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유통 대기업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큐레이션된 제품만을 선보이는 곳이다. 믹순의 입점은 브랜드의 제품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더 많은 북미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결정적 기회가 될 전망이다.

 

믹순의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Bean Essence)’는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개선 효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올리브영몰에서 1위를 차지했을뿐 아니라 아마존 에센스 카테고리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코스트코를 통해 더 많은 북미 소비자들이 믹순의 혁신적인 스킨케어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믹순 관계자는 "미국, 멕시코, 캐나다 등 북미시장내 코스트코 입점은 믹순의 글로벌 확장에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믹순은 2025년 2월부터 글로벌 앰버서더로 ENHYPEN(엔하이픈)을 선정하고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K-팝 트렌드를 주도하는 엔하이픈과의 협업이 믹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북미 시장에서도 강력한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믹순 관계자는 기대하고 있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