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셀베인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 등록 2025.03.31 10:02:54
크게보기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제론셀베인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와 브랜드 가치 확립을 위해 셀베인 코스메틱 공식몰인 ‘셀베인몰’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사용자 환경(UI) 및 사용자 경험(UX) 개선과 함께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고객 쇼핑 경험을 한층 더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개편된 셀베인몰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는 제론셀베인 코스메틱의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실사용자 리뷰를 강화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 K-뷰티 시장에서 PDRN 성분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제론셀베인의 셀베인 코스메틱은 메디컬 수준의 원료를 사용해 PDRN 순도 99%로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론셀베인은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부터 5월 31일까지 셀베인몰에서 ‘2025 셀베인몰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회원 가입 최대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리뉴얼 오픈 기념 2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셀베인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화장품 및 의약품 시장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보다 직관적이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