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숯불치킨, 쿠캣신공 서버 폭주 끝에 '완판' 인기 입증

  • 등록 2025.04.17 18:14:36
크게보기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쿠캣신공서 신메뉴 쿠폰 판매 ‘4시간 완판’
오픈 직후 폭발적 트래픽에 쿠캣신공 서버 마비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쿠캣 신상공개(이하 쿠캣신공)’를 통해 최근 출시한 신메뉴 ‘막창누들 숯불치킨’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판매 개시 직후 준비된 수량이 전량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데 발맞춰 준비됐다. 

 

‘쿠캣신공’은 푸드테크 기업 ‘쿠캣’의 신상품 판매 푸드 커머스 서비스로 트렌디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MZ세대 소비자층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게 특징이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새로운 메뉴와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간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유연성과 확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신메뉴 ‘막창누들 숯불치킨’은 막창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길고 가느다란 면 형태로 변형, 숯불 향을 더욱 풍부하게 머금을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막창누들 숯불치킨’은 시그니처 누들 시리즈 ‘돼지껍데기 누들’에 이은 후속 메뉴로 선보인 메뉴다. 이 메뉴는 기영이숯불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까만양념, 빨간양념 등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쿠캣신공 프로모션에서 막창누들 숯불치킨은 판매 개시 직후부터 트래픽이 한꺼번에 몰리며 서버에 과부하가 걸리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로모션 시행 4시간전에 준비한 물량이 완판되는 등 대세성을 입증했다. 이후 쿠캣신공 플랫폼에서는 막창누들 숯불치킨 상품이 <베스트 1위>에 등재되는 등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기영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열화와 같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마케팅 활동과 신메뉴를 통해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만의 입지를 다져가겠다”고 전했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