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5월 이달의 맛 광고 영상 공개

  • 등록 2025.05.02 14:48:41
크게보기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감독 참여, 변우석 출연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5월 이달의 맛 광고 영상 2편
딸기·바나나 조합에 귀여운 곰돌이 젤리 더한 플레이버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출시를 기념해 변우석이 출연한 본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는 딸기와 바나나 조합에 딸기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과 바나나 퓨레 리본을 더하고, 귀여운 3색 곰돌이 젤리를 토핑한 플레이버다.

 

이번 광고는 2003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에서 착안된 콘셉트로 이 영화의 감독인 ‘용이’가 광고 연출을 직접 맡았다. ‘젤리와 베리의 조화’ 편과 ‘젤리의 텍스처’ 편 등 2가지 에피소드로 감각적인 영상 연출과 변우석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어우러진다.

 

‘젤리와 베리의 조화’ 편은 바나나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와 곰돌이 젤리 토핑의 만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변우석이 아이스크림을 한입 베어 무는 순간 딸기와 곰돌이 젤리가 봄비처럼 흩날린다.

 

'젤리의 텍스처’ 편은 변우석이 커다란 곰돌이 젤리에게 안겨 미소 짓는 장면을 중심으로 곰돌이 젤리 토핑을 담아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제품의 맛뿐 아니라 따뜻한 감성의 영상을 통해 고객이 신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