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외식의 기쁨 이웃과 함께 나눠

  • 등록 2025.08.29 11:27:55
크게보기

기흥롯데아울렛점·강남교보타워점·거제점 등 전국 매장 참여
복지기관과의 장기적 협력으로 기업의 생활 속 나눔문화 확산
이웃과 함께하는 시간 통해 마음까지 나누는 사회적 책임 실천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8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이웃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외식 브랜드만의 장점을 살려 매장에서 직접 식사를 제공하고, 복지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

 

아웃백 기흥롯데아울렛점은 지난 8월 11일, 용인시 기흥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26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 갈릭립아이, 투움바 파스타, 레몬 치킨 리조또 등 정성껏 준비된 메뉴를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해당 매장은 연 3회 정기 후원을 통해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서울 아웃백 강남교보타워점은 8월 19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함께 암 완치자와 그 가족을 초대해 격려와 회복의 시간을 마련했다. 스파이시 세트, 레몬 치킨 리조또 등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며 완치 후 새로운 일상을 응원했다. 이 활동은 매월 1회, 연간 10회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상남도 아웃백 거제점은 8월 10일, 거제시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을 위해 블랙라벨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를 대접했다. 7년 전부터 매월 둘째 주 일요일마다 꾸준히 이어온 나눔으로, 단발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생활 속 봉사’라는 선례를 만들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이웃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마음까지 나누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매장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사회공헌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서연옥 기자 box@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