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오는 13일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13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추석 특집에 맞춰 명절 선물용 사은품과 함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304g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파격적인 혜택은 오직 이번 왕톡 방송에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 적립 혜택까지 제공된다. 특히 이번 방송은 올해 마지막 왕톡 방송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단백질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네오크레마와 2018년부터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로, 지난 2023년 7월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았다.
또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유제품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던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비타민B 2종 등 근육과 뼈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배합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 준비와 함께 올해 마지막 왕톡 홈쇼핑 방송인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오직 방송에서만 공개하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누리시고, 가족과 사랑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유업의 자회사로 지난 2018년부터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셀렉스를 런칭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셀렉스는 누적 매출 6,000억 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에는 '셀렉스 체크링' 광고 영상으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광고제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에서 크리스탈(Crystal)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셀렉스 체크링' 광고는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제품을 개봉할 때 캔 뚜껑에 부착된 32cm 길이의 안전캡을 활용해 종아리 둘레를 측정하고, 이를 통해 근육 건강 상태를 점검하는 아이디어를 담고 있다. 종아리 둘레가 32cm 이하인 경우 근육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