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디피부과의원, 올타이트 리프팅 장비 추가 도입…정밀 초단파 피부치료 역량 강화

  • 등록 2025.11.10 13:03:57
크게보기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피에이치디피부과의원(대표원장 권인호)은 초정밀 초단파 리프팅 장비 ‘올타이트(Alltite)’를 추가 도입, 체계적이고 정교한 리프팅 시술 시스템을 완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타이트’는 DLTD(Dermis Layer Target Dielectric Heating System)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고강도 초단파 리프팅 장비다. ‘올타이트’는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SMAS)에 이르기까지 에너지를 균일하게 전달해 피부 탄력 개선, 리프팅, 잔주름 완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올타이트는 기존 고주파 리프팅과 달리 초단파 에너지의 정밀한 전달력과 깊이감을 통해 피부속 구조를 안정적으로 자극하며, 자연스럽고 탄탄한 리프팅 결과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했다.

 

권인호 대표원장은 “올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속층을 세밀하게 공략할 수 있어, 볼 처짐, 턱선 무너짐, 중안면부 탄력 저하 등을 정밀하게 개선할 수 있다”며 “시술 강도와 깊이를 개개인의 피부 특성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피부가 얇거나 민감한 부위에도 적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시술 직후부터 리프팅 효과를 체감하는 사례가 많고, 통증과 회복 부담이 적어 리프팅 시술 입문자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이번 장비 추가 도입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맞춤형 피부 치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권인호 원장은 “본원은 앞으로도 비절개 리프팅의 다양화와 정밀 시술 기술 고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며 "첨단 장비와 세밀한 진단, 숙련된 의료진의 노하우를 결합해 한층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 리프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최남주 기자 calltaxi@seoultimes.news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