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온라인 쇼케이스 ‘연말정샆’을 통해 신규 캐릭터와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84번째 신규 캐릭터 ‘철완의 엔데카’의 콘셉트 영상과 스킬 정보가 처음 공개됐다.
엔데카는 ‘안타리우스’ 출신의 강화 인간으로, 같은 소속이었던 ‘니콜라스’와의 대립 구도와 ‘그랑플람 재단’의 ‘마틴’과 협력을 암시하는 서사가 소개됐다. 건틀릿을 사용하는 근접 방어형 캐릭터로, 주먹 3연타 기술 ‘트리플 밤’, 돌진 후 어퍼컷을 가하는 ‘불칸 어퍼’, 지면을 강타하는 범위형 궁극기 ‘퀘이크 드롭’ 등 묵직한 타격감을 강조한 스킬 구성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2차 궁극기 업데이트 계획도 발표됐다. ‘마를렌’과 ‘니콜라스’의 신규 2차 궁극기가 추가되고, ‘벨져’의 2차 궁극기 개선과 ‘앤지 헌트’의 스킬·일러스트 전면 개편이 예고됐다. 멤버십 개편, 신규 코스튬 공개, 비매너 채팅 제재 시스템 개선 등 운영 방향도 함께 소개됐다.
네오플은 쇼케이스를 기념해 1월 8일까지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성전 플레이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신규 코스튬과 액세서리, 로딩 포스터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