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신년 이벤트를 온라인 공식몰인 ‘버들장터’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7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유한양행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인 ‘데일리케어’를 비롯해, 운동수행능력 향상 유산균인 ‘포켓부스터’, 여성의 생애주기별 맞춤 솔루션 ‘센스밸런스’, 그리고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엘레나’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 가족 필수 영양제로 꼽히는 ‘데일리케어’ 라인업은 관절 건강부터 칼슘, 오메가3, 코엔자임Q10 등 일상에 필요한 제품군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여성 맞춤형 츄어블 철분제 ‘헤모츄’,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운핏 핑크워터’, 현대인의 필수 활력 영양소인 ‘플러스 멀티비타민’ 등도 할인 혜택에 포함된다.
운동수행능력 향상 프리미엄 유산균인 삼키기 편한 미니 캡슐 ‘포켓부스터’는 새해를 맞아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과 운동인은 물론,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느끼는 직장인과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삼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한양행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행사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 금액권을 증정한다. ‘버들장터’는 유한양행 공식 온라인 몰로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