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2026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앞두고 타이어 교체 수요가 늘어나는 시점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지원하고,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iON)’을 비롯해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웨더플렉스(Weatherflex)’, ‘키너지(Kinergy)’ 등 한국(Hankook) 브랜드 주요 제품군을 포함한 총 19개 제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닷컴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28%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행사 대상 타이어 4개를 일괄 구매할 경우 무상 타이어 펑크 수리 쿠폰도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6개월 이내 사용 가능하다.
라이브커머스 연계 혜택도 눈길을 끈다. 2월 9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휠 얼라인먼트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기한 내 장착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GS칼텍스 또는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2월 11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재방송에서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all my T’ 캠페인을 소개하며, 타이어 선택부터 구매·장착까지 전 과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7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티스테이션닷컴을 연계한 O2O 통합 서비스 ‘all my T’를 운영하며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