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각성 영웅 바네사 등장…발렌타인·설 이벤트

  • 등록 2026.02.09 14:01:00
크게보기

두 번째 세븐나이츠 각성 영웅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 공개
신규 레전드 ‘펜리르’ 추가…각성 시 레전드+ ‘종말의 포식자’로 진화
발렌타인 던전·설날 출석부 등 시즌 한정 이벤트 동시 진행

[서울타임즈뉴스 = 최명진 기자] 넷마블은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각성 영웅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시간의 순례자 바네사’는 ‘레이첼’에 이은 두 번째 세븐나이츠 소속 각성 영웅으로, 레전드+ 등급으로 등장한다. 바네사는 액티브 스킬 중심의 전투 콘셉트를 극대화하기 위해 쿨타임 감소 능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스킬 활용도가 높은 아군 영웅들과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전투 흐름을 빠르게 주도하는 핵심 서포트 겸 딜링 역할을 수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레전드 영웅 ‘펜리르’도 추가됐다. 펜리르는 출혈 디버프를 활용해 지속적인 피해를 누적시키는 공격형 영웅으로, 각성 시 레전드+ 등급 ‘종말의 포식자 펜리르’로 성장한다. 각성 이후에는 액티브 스킬 사용 빈도가 증가해 파티의 주력 딜러로 활용 가능하며, 신규 코스튬 1종도 함께 선보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시즌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오는 18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콘셉트의 ‘엘리스의 아틀리에 미래예지 던전’이 운영된다. 던전 클리어로 획득한 재화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 3묶음 선택권’과 ‘레전드 영웅 선택권7’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바네사 챌린저 패스’와 ‘혈당 스파이크 챌린저 패스’를 통해 바네사 영웅 카드와 각성 재화 ‘에고 스톤’을 제공한다. 설날을 맞아 ‘행운 가득 챌린저 패스’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행운 가득 초콜릿’을 지급해 레전드 영웅 선택권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세븐나이츠’ IP를 기반으로 한 방치형 RPG로, 저사양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플레이와 빠른 성장 구조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최명진 기자 ugaia7@daum.net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퍼스트경제 / 이메일 box@seoultimes.news / 제호 : 서울타임즈뉴스 / 서울 아53129 등록일 : 2020-6-16 / 발행·편집인 서연옥 / 편집국장 최남주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66 1407호 (고덕역 대명밸리온) 대표전화 : (02) 428-3393 / 팩스번호 : (02) 428-3394. Copyright @서울타임즈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