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명진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대표 게임 5종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의 전설2'는 3월 4일까지 사냥을 통해 재료를 모아 연을 띄우고 보드게임을 진행해 ‘봉마석’, ‘떡국’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대나무를 수집해 ‘오색복조리’를 강화하거나 ‘전설의복조리’ 제작에 성공하면 높은 성능의 최상위 수호석 아이템을 얻게 된다. 선착순 제작 특별 보상으로 천룡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미르의 전설3'도 같은 기간 비천 지역의 시련의 방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천계의선과', ‘설날강력화기름(갑옷)’, ‘원진성군의답례’ 등으로 교환 가능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션과 사냥으로 재료를 모아 ‘담금주’를 제작하면 치명확률과 체력, 마력 등이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르4’는 3월 11일까지 ‘비천 만복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전설 용신기 재료 선택상자’ 등을 선물한다. 2월 25일까지는 ‘오복 기원 7일 출석’ 이벤트가 열려 ‘신룡의 축복 티켓’을 지급하며, 이를 통해 복구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사냥으로 얻은 ‘만복 주머니’는 교환상점에서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3월 5일까지 ‘설 기념 가막이의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고 ‘클레멘스의 쿠폰’, ‘찬란한 수호정령 소환’ 등을 제공한다. 미션 완료 시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3종을 지급하는 ‘가막이의 설 기념 선물’ 이벤트는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특정 던전과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재료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가막이의 복주머니 수집 이벤트’도 열린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설 특별 ‘스페셜 릴레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발렌타인 기념 상자’, ‘15-25 리그 선택 프리즘 다이아 10% 팩’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