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박현규 기자] 금연보조제 비타센스가 금연보조제 부문에서 2년 연속 중앙일보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비타민을 함유한 비타민 담배로, 금연 전자담배와는 달리 유해물질 걱정 없이도 흡연 욕구를 해소해 줄 수 있는 금연초 비타민 스틱 흡입기다. 금연을 위해 다양한 보조제를 사용해도 금연에 성공하지 못했던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한 비타민 스틱 비타센스는 세 가지 종류로 제공되며, 비타민을 함유한 액상으로 각각 센스2,600회, 메가7,000회, 기가8,000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MZ 세대와 30~40대 사이에서 금연 선물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약국 금연보조제 중에서도 강력한 타격감과 풍부한 연무량을 제공하는 비타센스는 기존 금연 껌, 금연 사탕, 금연 파이프 같은 제품과는 차별화된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인 금연 전자담배 액상에는 니코틴, 타르 등 유해물질이 포함되어 있지만, 비타센스는 관세청과 클레어 연구소에서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한 비타민스틱 담배로 입증된 제품이다.
특히 금연 껌이나 금연 약처럼 단순한 금연보조제를 넘어 흡연 욕구를 완화해주는 비타 스틱으로, 흡연 습관을 자연스럽게 대체할 수 있다. 또한 일회용으로 설계되어 액상을 재사용할 수 없게 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비타센스는 다양한 금연보조제를 시도해도 흡연 습관과 욕구를 해결하지 못한 사용자들에게 금연에 성공할 수 있는 대안이 되고 있다. 금연 후 신체 변화에 대한 실 사용자들의 후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비타센스는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력한 타격감과 연무량으로 금연 전자담배와는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하며 금연 껌, 금연 사탕, 금연 약 등을 통해 해결되지 않는 흡연 욕구를 해소해준다.
현재 비타센스는 전국 약국과 편의점, 전자 담배 판매처 700여 곳에서 판매 중이며, 약국 비타민스틱, 금연보조제와 함께 유용한 금연 도구로 자리 잡고 있다. 비타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비타센스를 사랑하는 모임(비사모) 카페에 가입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 쿠폰과 금연 후 신체 변화 체험 후기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타센스는 금연을 결심한 이들에게 금연 껌, 금연 약, 금연 파이프 이상의 대안을 제공하며 건강한 담배 대체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