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박현규 기자]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11개 매장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와 스마일 위 러브 등을 활용해 컬러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내부에서는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15일부터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위글위글 베스트 제품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중 6만 원 상당의 위글위글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백을 3만4,9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라운지 로브, ▲실키 로브, ▲랩 타월, ▲파자마 등 라운지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글위글 시그니처 IP로 포인트를 준 컬러풀한 ‘패턴 양말’을 증정한다. 특히 ‘라운지 로브’는 위글위글의 대표 제품으로, 배우 고준희, 수지, 기은세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1차 프로모션은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후엔 오는 12월 9일부터 29일까지 2차 이벤트가 시행된다. 2차 프로모션 기간에는 모든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 해 동안 위글위글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상속 즐거움을 전하는 위글위글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글위글은 고감도 IP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며 전년대비 10배 이상 고객이 방문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상해, 청두 플래그십 스토어의 연이은 성공에 이어, 12월에는 일본 도쿄에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