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한국 초등학생들은 타 국가와 비교하면 수학 성취도는 높지만, 과목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은 하위권에 속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초등 수학은 중·고등 수학의 기초가 되어 지속적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초등 시기 수학 기초 다지기와 함께 재미를 느끼게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1위(2024 한국 소비자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초등학생들이 재미있게 수학 개념을 익히고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수준별 수학 교과 강좌와 함께 다양한 수학 학습 앱을 제공한다.
엘리하이는 △게임과 노래로 구구단을 익히는 ‘얌얌구구게임’과 ‘거꾸로 구구단송’ △몬스터를 물리치며 연산 실력을 키우는 ‘도전 암산왕’ △두뇌가 좋아지는 수학 퍼즐 ‘엘리스도쿠’ △주요 6개 영역의 수학적 사고력 향상에 효과적인 ‘사자 수학’ △AI 분석을 이용해 개인 맞춤형 문제를 출제하는 ‘AI 스마트매쓰’ △반복 문제 풀이로 계산 실수를 줄이는 ‘점프 수학’등 학생 수준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초등수학 앱이 제공된다.
학교 공부를 시작하는 예비 초~저학년 학생들에게는 수학의 재미를, 고학년 학생들에게는 학교 공부 이상의 실력 향상과 수학 기초를 다지는 데 효과적이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의 수학 학습 앱은 엘리하이 회원이라면 학습 전용 기기를 통해 별도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10일 무료 체험을 통해서도 이용해 볼 수 있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되며, 체험 진행 시 초등교육 및 입시 정보를 정리한 누적 35만 부 <초등교육 지침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