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iM금융그룹 계열사인 iM유페이(대표이사 윤재웅)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유페이 대중교통 페스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iM유페이는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해 탄소배출 저감에 일조함은 물론 다양한 경품과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제공하며 책임경영을 실천하기로 했다.
대중교통 페스타의 포문을 여는 ‘웰컴 페스타’는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신규회원 이벤트로, ‘iM원패스’ 앱 신규가입자 30명(선착순)에게 매일 1000원의 앱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iM원패스 앱 충전계좌를 iM뱅크 계좌로 등록하고 1회 이상 충전한 회원에게 프로모션 기간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명씩 골드바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교통카드를 이용하지 않고 실물 교통카드를 이용중인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iM유페이 홈페이지 원패스 실물카드를 등록한 신규회원이라면 매달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등록한 교통카드 누적 결제금액 상위 3명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골드바를 각각 지급한다.
iM유페이 윤재웅 대표는 “웰컴 페스타를 시작으로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연말까지 다양한 종류의 페스타를 실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며 대중교통 이용률을 높이고 탄소배출 저감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