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월 공개한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KB골든라이프, 아버지를 위한 콘서트’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부모님께 선사하고 싶은 이벤트’를 주제로 접수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 영상은 생업에 전념하느라 음악의 꿈을 접어야 했던 아버지를 위해 딸이 깜짝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특히 딸과 아버지가 함께 무대에 올라 듀엣을 선보이는 장면은 가족 간의 따뜻한 순간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영상은 누적 조회수 204만 회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댓글 1,200여 개와 좋아요 1,100여 개가 달리는 등 온라인상에서 높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 시청자들은 “부모님의 꿈을 다시 떠올리게 됐다”, “오랜만에 부모님께 전화를 드리고 싶어졌다” 등 감동을 전하는 댓글을 남기며 공감의 메시지를 공유했다. 이 영상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달 중 두 번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영상으로 많은 분들이 부모님과의 추억을 떠올려 주신 것 같아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시니어 특화 브랜드인 ‘KB골든라이프’를 통해 시니어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를 지원하고 있다. 전국 18개 골든라이프센터를 중심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요양·돌봄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초청 세미나 등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들도 이어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