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 펫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듀먼은 대표 화식 제품 8종, 닭안심 토핑, 트릿 4종, 육포, 보양식, 패드, 유산균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소개한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4종을 펫페어 특가로 제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펫페어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듀먼은 일부 인기 제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4종 역시 출시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듀먼 100% 진짜 터키츄’와 ‘듀먼 오븐 바삭 황태채’도 각각 55%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현장에서 듀먼몰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양식 2종 중 1종을 100%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듀먼의 인기 보양식 제품인 삼계탕 또는 북어탕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해 소비자 체험의 기회를 넓힐 예정이다. 아직 듀먼의 화식을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시식존도 마련했다.
듀먼 관계자는 “이번 펫페어에서 더 많은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듀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보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며 “이번 듀먼 신제품 4종 시식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