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4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클래스 ‘권갑’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히트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클래스 ‘권갑’은 소규모 전장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강한 공격력이 특징이다.
공격을 거듭할수록 버프 효과가 강화되며, 동시에 상대를 약화시키는 디버프 효과도 발동해 전투의 흐름을 주도할 수 있다. 또, 상대 캐릭터 처치에 성공할 경우 일정량의 HP 회복과 함께 일부 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초기화되어 전장에서 장시간 공격을 이어갈 수 있다.
넥슨은 신규 클래스 ‘권갑’ 업데이트를 앞두고 12월 17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신청 완료 시 이벤트 아이템 ‘최후의 일격 주화’와 ‘영웅 클래스/펫/투혼 확정 소환권’이 담긴 ‘웰컴 권갑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최후의 일격 주화’를 티켓과 교환하면 ‘최후의 일격 14일 출석부’를 활성화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 시 무기, 방어구, 장신구 복구에 사용 가능한 ‘히트 THE 쿠폰 상자’와 높은 버프 효과의 컬렉션 아이템 ‘몰락한 제국의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8일에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체에게 ‘최후의 일격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 사용시 주어지는 ‘쿠르트의 서신’ 아이템을 상점에서 교환하면 연말 특별 보상 ‘크리스마스 신규 펫 확정 소환권’을 비롯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