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비바리퍼블리카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함께 ‘꽝 없는 굽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굽네의 오븐치킨 베스트셀러 ‘고추 바사삭’을 1.25L 콜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 교환권 혹은 굽네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토스 앱 내 혜택 탭 클릭 후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한 뒤 친구에게 쿠폰을 선물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굽네의 베스트셀러 고추 바사삭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달인 연말 성수기 12월을 맞아 진행되어 보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고추 바사삭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오븐구이 치킨의 진수를 보여주는 굽네 치킨 고추 바사삭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치킨’으로 불린다. 멈출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맛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메뉴로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022년 한국소비자원 시험 검사국 식품 미생물 팀이 발표한 ‘프랜차이즈 치킨 품질시험’에서 굽네의 고추 바사삭은 매운맛 카테고리에서 경쟁사 제품들을 제치고 가장 낮은 열량과 지방 함유량을 기록하는 한편, 단백질 함유량은 가장 높았다. 고단백 저열량 제품을 선호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하는 메뉴로서 맛있고 건강한 헬시플레저 문화를 이끌고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MZ세대 고객에게 친숙한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재미있는 고객경험을 선사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맛있고 건강한 굽네의 오븐요리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12월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