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허닭프렌즈(대표이사 권오준)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2종을 출시하고, 저당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의 후속 제품으로, 숯불바베큐맛과 숯불닭갈비맛 2종으로 구성됐다. 100g당 당류 함량은 1 g 이하인 제품으로 소스의 깊은 풍미는 그대로 유지했다.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바베큐맛'은 닭다리살에 감칠맛과 깊은 풍미 더해 달콤짭짤한 맛이며,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 숯불닭갈비맛'은 고춧가루의 매콤함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이번 제품은 그릴에 직화로 구워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한 순살 닭다리 형태로 제공된다. 별도 용기가 필요 없는 스탠딩 파우치로 조리와 섭취도 간편하다.
신제품 ‘네꼬닭 저당 한입닭다리’는 오는 4월 9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론칭되며, 4팩 1세트 구성으로 10,900원에 판매된다. ▲2세트 이상 구매 시 현미 곤약주먹밥 1팩과 레드마요 소스 1팩 ▲3세트 이상 구매 시 현미 곤약주먹밥 2종 2팩과 레드마요 소스 1팩 ▲5세트 이상 구매 시 현미 곤약주먹밥 2종 2팩, 저당 한입 닭다리 1팩, 레드마요 소스 1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허닭프렌즈 권오준 대표는 "최근 단백질 시장에서 영양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저당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네네치킨과의 협업을 통해 맛과 편리함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