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최근 문을 연 신개념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에서 직원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사진=현대백화점]](http://www.seoultimes.news/data/photos/20250418/art_1745809582106_e09c6f.jpg)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현대백화점은 목동점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는 현대백화점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와 손잡고 최근 선보인 신개념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이다.
네슬레 헬스사이언스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 미국 1위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 등 25개의 건기식·메디컬푸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으로, 전 세계 연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건기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솔가'·'바이탈 프로틴'·'퓨리탄 프라이드'·'고헬씨'·'눈' 등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인기 건기식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만·20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3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건강 상태 측정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