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일루미엘’이 현대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핫썸머 슈퍼위크’ 프로모션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일루미엘’ 대표 제품을 최대 할인과 적립 등 많은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오는 18일 오후 6시에는 현대홈쇼핑 쇼핑 라이브를 통해 스페셜 방송이 진행된다.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핏’ 대표이자, SNS통합 8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루미(백서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일루미엘 브랜드 제품의 특징과 실제 사용 팁, 여름철 뷰티 관리 노하우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일루미엘 감태 세럼 패드’는 감태와 다시마, 해피클로버 추출물이 함유된 고기능성 패드로 구성됐다. 앞면에는 감태 제형의 거친 그물망 원단을 적용해 피부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제격이다. 뒷면에는 해조류 성분이 함유된 부드러운 원단으로 만들었다.
이를 통해 한 장으로 수분 충전, 각질 제거, 피부 탄력 및 주름 관리 등에 사용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감태 세럼 패드는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수분량이 177.18% 개선되고, 피부 각질 제거 개선율에서도 97.22%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수분 밀착 패드인 ‘일루미엘 물결 수분 네모패드’를 비롯해 ‘일루미엘 소프트 리턴 감태 크림’, ‘감태 세럼’, 자외선 차단 케어 제품인 ‘일루미엘 톤업 선크림’ 등 다양한 여름철 피부관리용 제품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회사측은 이들 제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루미엘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핫썸머 슈퍼위크에 선정돼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라인업 제품군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인플루언서 루미가 직접 참여하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의 특징과 리얼 사용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