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DL이앤씨는 충남 내포신도시 RH14블록에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를 11월 공급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지상 25층, 9개동, 전용면적 84, 119㎡, 총 727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민간참여공공분양과 일반분양이 동시에 공급될 예정이다. 민간참여공공분양 물량은 수요층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605가구다.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 119㎡ 122가구다.
내포신도시내 병·의원과 은행 등 편의시설이 밀집된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하고 있다. 충남도청과 경찰서, 교육청 등 주요 관공서와 행정기관도 가깝다. 또 단지 인근에 내포신도시 고속시외버스정류소도 위치하고 있다. 단지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플랫폼 ‘C2 하우스’ 혁신설계와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DL이앤씨만의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 ‘D-사일런트 플로어’ 등을 반영했다.
DL이앤씨의 e편한세상은 대한민국 최초의 브랜드 아파트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3회 수상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7년 연속 수상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4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에는 e편한세상의 특화 조경인 ‘드포엠파크’와 ‘드포엠플레이’, ‘미스티포레’ 등이 적용돼 쾌적성도 더할 예정”이라며 “내포신도시 내에서 오랜만에 나온 민간분양이라는 점과 함께 최중심 입지, e편한세상의 브랜드 파워가 더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