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지스타 2025 넷마블관에서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의 핵심 무대 프로그램 ‘PD시켜 레벨업!?’을 15일 오후 12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개발을 총괄한 넷마블네오 권도형 개발 PD가 직접 참여해 ‘나 혼자만 레벨업’ IP 특유의 서사적 매력과 로그라이트 장르가 지닌 깊이 있는 재미 요소를 소개하며 현장 관람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무대에는 인기 인플루언서 지존조세, 샘웨도 함께해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개발 비하인드와 콘텐츠 관련 질문에 답변하는 질의응답 세션이 마련된다. 현장 중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만큼, 게임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전시 부스 내에서는 풍성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람객들이 시연 버전을 플레이해 성적을 겨루는 ‘타임어택 랭킹전’에서는 레노버 UMPC Legion Go 2, RTX 5060Ti 그래픽카드, Razer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등 고급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시연과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총 2장의 ‘행운의 포토카드(스크래치 복권)’가 지급된다.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40명에게 캔뱃지 세트를 증정하며, 3D 실사 사이즈의 ‘성진우’, ‘용제’, ‘이그리트’를 만날 수 있는 ‘성진우와 그림자 군단’ 포토존도 운영된다. 포토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원권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