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마카오 대표 복합 리조트 운영사 멜코 그룹과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B국민 신용·체크카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 제외) 보유 고객은 2026년 3월 31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 수상 공연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를 1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KB10을 입력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총 20억 위안 규모로 제작된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는 초대형 수중 무대, 공중 곡예, 드라마틱한 연출이 결합된 글로벌 대표 공연으로, 코로나 이후 5년 만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와 함께 멜코 리조트 산하 시티 오브 드림즈, 스튜디오 시티, 알티라 마카오 내 엔터테인먼트·다이닝 시설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프로그램은 30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스튜디오 시티의 스플래시 & 스테이 패키지는 프로모션 코드 KB15 입력 시 15%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상공 레스토랑 ‘디너인더스카이 마카오’에서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결제 시 전 시간대 15% 할인과 USB 기념품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멜코 리조트 앤 엔터테인먼트는 마카오 내에서 가장 많은 미쉐린 가이드 별을 획득한 럭셔리 복합 리조트로 다양한 고객 층에게 마카오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부터 내년 봄까지 마카오 여행을 계획한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