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웃백은 자사 앱 내 ‘선물하기’에서 기프트카드 5종을 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상 품목은 ▲30만 원권 ▲25만 원권 ▲20만 원권 ▲1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인 아웃백 기프트카드 5종은 한 계정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자사 앱에서 기프트카드를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기프트카드(1만 원권)’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2025년 1월 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각기 다른 인기 메뉴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메뉴권도 판매한다. 할인 적용 메뉴는 ▲기브미 파이브(월)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화) ▲베이비 백립(수) ▲투움바 파스타(목) ▲치킨 텐더 샐러드(금)으로, 오는 20일까지 매주 평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100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단, 한 계정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
뿐만 아니라, 아웃백은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포인트 최소 사용금액 기준을 기존 3,000원에서 1,000원으로 대폭 낮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적립된 포인트는 12월 31일까지 활용 가능하다. (단, 포인트 적립 시기에 따라 다름)
한편, 아웃백은 자사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미션 달성 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프리퀀시’ 3차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증정품인 ‘아웃백 1997 카드 키링’의 준비된 물량이 모두 조기 소진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아웃백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아웃백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아웃백에서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